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신라스테이, 봄 힐링 위한 패키지 2종 출시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3월 14일 오후 5시 34분

배포용_미니베어이미지.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로맨틱한 봄을 보낼 수 있는 봄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봄 꽃을 선물로 주는 ‘전지적 그녀 시점’과 코스메틱∙초콜릿을 제공하는 ‘서둘러 봄’ 패키지다.

우선 전지적 그녀 시점 패키지는 플라워샵 ‘꾸까’ 홈페이지에 들어가 갖고 싶은 구성의 꽃을 고를 수 있는 교환권을 제공한다. 받고 싶은 날짜와 장소는 자유롭게 선택하면 된다. 한정판 핑크 미니베어도 선물로 증정한다.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1박) △꾸까 플라워 교환권 1매(2만원 상당) △신라스테이 한정판 미니 베어(1개) 등으로 구성됐다.

서둘러 봄 패키지는 봄의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 줄 수 있는 코스메틱과 달콤한 고디바(GODIVA) 초콜릿도 선물로 증정한다.

선물 구성은 신라스테이 호텔별 다소 상이하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서대문에서는 심리적인 안정에 도움을 주는 천연 에센셜 오일을, 동탄∙천안에서는 얼굴 톤을 환하게 만들어 주는 톤업 크림을 증정한다.

패키지 구성은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1박) △고디바 골드 디스커버리 컬렉션(1개) △아로마티가 라벤더 바디오일(1개, 광화문∙서대문) △한스킨 리얼 컴플렉션 크림 EX(1개, 동탄∙천안)로 구성됐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