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피자마루’, 사랑의 피자와 마술공연으로 소방대원 위로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3월 05일 오전 10시 2분
undefined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5일 피자 전문점 피자마루가 인천 소방서 소방관들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격려 공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인천 소방본부에서 열렸으며 소방대원과 가족들까지 약 300명이 참석해 열 띈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피자마루 모델인 일루셔니스트 이은결과 피자마루의 공식 서포터즈인 대학생 봉사활동단이 함께 참여했으며 마술공연과 함께 피자 케이터링이 제공됐다. 특히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숙련된 마술 공연은 어린 자녀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피자마루 관계자는 “소방대원들은 직업 특성상 가족과 함께할 시간이 부족한데 12월부터 3월은 날씨가 건조해 특히나 바쁘고 힘들 때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방대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고 가족들에게도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했다”고 행사를 주최한 계기를 설명했다.

한편 ‘피자마루 대학생 서포터즈’는 지역 사회에 이바지하기 위해 발탁된 대학생 봉사단이다. 5명씩 총 4개팀으로 구성된 봉사단은 올해 6월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