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돌 코리아, 과즙 100%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 출시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2월 20일 오후 6시 6분

돌.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돌(Dole) 코리아가 달콤한 골든 애플을 활용한 과즙 100% 프리미엄 주스 ‘돌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를 오는 21일 출시한다.

전 연령대에서 선호하는 당도 높은 사과를 엄선해 고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설탕을 일체 넣지 않고 과즙 100%를 담아 깨끗하고 신선한 과일 본연의 맛을 낸다.

이 제품은 어린이들 손에도 쉽게 잡히는 120ml 사이즈로 출시돼 휴대가 간편하다. 156가지 이상의 품질 검사를 거쳤으며 테트라팩 무균 포장 기술을 적용해 오랜 기간 보관도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주스 라인은 지난해 5월 돌이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론칭한 프리미엄 주스 라인이다. 지금까지 출시된 피치, 리치, 머스캣 제품의 누적 판매 수치가 400만팩에 이른다.

돌 가공식품사업부 관계자는 “현재까지 400만팩 이상 판매되며 큰 사랑을 받은 파라다이스 주스의 새로운 제품으로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골든애플을 활용한 주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