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롯데마트, 노니 100% 착즙 주스 출시

송가영 기자 songgy0116@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2월 20일 오전 8시 39분
[롯데쇼핑 홍보실] 롯데마트, 100% 노니 주스 출시 [참고사진].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롯데마트가 베트남산 노니를 100% 착즙한 주스를 출시한다.

노니는 아미노산, 미네랄, 폴리페놀 등의 성분이 풍부해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원물을 통째로 착즙해 영양손실을 최소화한 노니 100% 주스다.

롯데칠성과 7개월간 협업을 진행했고 입항시 2주간에 걸쳐 유해물질 및 이물질 유입 여부 검사 등의 정밀 검역을 실시해 안정성도 확보했다.

또한 특유의 냄새로 음용이 어렵다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발효과정의 시간 차이를 둬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효재 롯데마트 음료 상품기획자(MD)는 “롯데마트는 고객에게 건강가치 제안 상품인 100% 노니 주스를 출시하기 위해 작년부터 7개월이라는 준비 과정을 거쳤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슈퍼푸드 및 건강원물을 찾아 고객에게 건강가치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