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조성진 LG전자 부회장 “협력사 상생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 도모하겠다”

최동훈 기자 cdhz@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2월 19일 오전 11시 9분
PHOTO_20190219110636.jpg
[컨슈머타임스 최동훈 기자] 조성진 LG전자 대표이사(부회장)가 협력사와 상생해 LG전자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LG전자는 지난 18일 LG전자 협력사 모임 ‘협력회’의 임원들과 함께 상생협력을 다짐하기 위한 신년 간담회를 진행했다.

LG전자는 그간 국내 협력사가 생산라인을 자동화하고 정보화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올해는 해외 진출 협력사까지 스마트 팩토리를 확대 구축해 제조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400억원 규모 펀드를 조성해 협력사에 무이자 대출해주는 동시에 협력사 저금리 대출을 위해 기업은행, 산업은행과 2000억원 규모 펀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도 지난 2011년부터 협력사가 인적자원을 개발해 융복합 시대에 대비할 수 있도록 ‘LG전자 동반성장 아카데미’를 운영하는 등 각종 지원정책을 펼치고 있다.

LG전자 최고경영진들도 정기적으로 협력업체를 방문해 목소리를 듣고 회사 정책에 적극 반영하는 등 상생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조성진 부회장은 이날 “협력사의 생산성이 상생의 토대”라며 “상생협력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함께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