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 하리' 시즌 2, 15일 투니버스-유튜브서 첫 방송
상태바
'기억, 하리' 시즌 2, 15일 투니버스-유튜브서 첫 방송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2월 15일 18시 2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1보다 더욱 탄탄한 공포 에피소드와 설렘 가득한 로맨스로 인기 몰이 예고
undefined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CJ ENM은 드라마 '기억, 하리' 시즌2가 15일 금요일 저녁 8시 투니버스와 유튜브 신비아파트 공식 채널에서 동시에 방영된다고 밝혔다.

'기억, 하리' 시즌2는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외전 에피소드를 실사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고등학생이 된 '하리'와 친구들에게 벌어지는 미스터리 한 사건들을 담았다.

겨울방학 에피소드를 담은 이번 시즌2는 산속 펜션에 놀러 간 아이들이 으슥한 산속에서 귀신을 만나고, 귀신의 저주로 위험에 처하는 내용을 다룬다. 특히, 오싹한 분위기에서 더욱 가까워지는 친구들 간의 우정과 '하리-강림' 커플의 미묘한 감정을 확인할 수 있다.

'기억, 하리' 시리즈는 지난해 7월 첫 방송 후 최고 시청률 2.52%를 기록하고, 동 시간대 지상파 포함 1위를 차지하는 화제를 모았으며, 유튜브 채널에서는 본편과 라이브, 메이킹 영상 등이 누적 조회 수 1천3백만 건 이상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CJ ENM 박용진PD는 "주위를 얼려버릴 듯한 오싹한 기운을 내뿜지만 그 안에 담긴 귀신의 슬픈 사연과 친구들이 위험한 상황 속에서 서로의 소중함을 느끼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이 이번 시즌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기억, 하리' 시즌 2는 2월 15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투니버스와 유튜브에서 총 8화 분량으로 동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