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신라인터넷면세점, ‘신라팁핑’ 등록 상품 개수 1만개 돌파

송가영 기자 songgy0116@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2월 11일 오후 4시 51분
[신라면세점] 신라팁핑.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신라인터넷면세점의 모바일 상품평 서비스 ‘신라팁핑’에 등록된 상품 개수가 1만여개를 돌파했다.

신라팁핑은 면세점 쇼핑 시 상품에 대한 정보를 여러번 검색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하기 위해 지난해 9월 도입한 서비스다.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신라팁핑 서비스는 일 평균 약 7만명, 최대 12만명이 이용하고 있다. 1만3000여개의 상품에 대해 5만건 이상의 상품평이 등록됐고 누적방문자수는 1000만명을 돌파했다.

또한 1만개 이상의 리뷰가 다른 소비자들의 구매로 이어졌고 한 개의 콘텐츠는 3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발생시키기도 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신라팁핑 1만개 상품 리뷰 돌파를 기념해 2월 한 달 간 주제별 추천 상품 리뷰 작성 이벤트와 리뷰가 없는 상품의 첫 리뷰 작성 이벤트, 동영상 리뷰 작성 이벤트, 우수 리뷰 선발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팁핑은 신한류 트렌드 중 하나로 자리 잡은 스타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기회의 창 역할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전속 크리에이터들을 선발해 이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