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하나생명, ‘(무)월지급식 ELS의 정석 변액보험’ 출시

장건주 기자 gun@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2월 11일 오후 4시 38분
190211_[사진]_하나생명,_무월지급식_ELS의_정석_변액보험 출시.jpg
[컨슈머타임스 장건주 기자] 하나생명은 ELS(주가연계증권)에 투자해 매월 발생하는 투자 수익을 생활비로 활용 가능한 ‘(무)월지급식 ELS의 정석 변액보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원금만 ELS로 재투자하고 수익은 고객에게 매월 지급한다. 고-스톱(Go-Stop) 활용으로 매월 발생하는 쿠폰수익금은 연간 12회까지 지급 중지와 재개를 통해 보험차익 발생 시점을 조정할 수 있다.

특히 지수형(KOSPI200, S&P500, HSCEI 등) 월수익확정식 ELS에 투자해 위험성을 낮추고 수익 달성 가능성을 높였다. 매월 발생된 수익(쿠폰)을 고객에게 지급함으로 월 생활비로 활용하도록 했으며 관련 세법 요건에 부합하는 경우 보험 차익 비과세 혜택에 선취수수료 없이 자동 재투자가 가능하다.

고객의 위험 성향에 따라 주가지수ELS인컴형, 국내주식형, 글로벌채권형, MMF형 펀드로 운용되며 중도인출이나 약관대출, 추가납입 기능을 활용해 유연한 자금 활용이 가능하다.

최소 납입보험료는 500만원이며 만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각 기능별로 연간 12회까지 수수료 부담 없이 펀드 변경과 중도인출이 가능하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