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화제의 ‘텐가’ 리얼 생생후기, 남자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5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2월 11일 오후 1시 19분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프로레슬링 전문 유튜브 채널 ‘WWE를 까발려주마’가 ‘2019년 남자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5’을 추천해 흥미를 끌고 있다. 


KakaoTalk_20190211_130918161.jpg
#1 텐가

세계 60개국에서 3초에 1개씩 팔리는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TENGA(텐가)’가 그 첫번째로 꼽혔다.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성(性)’을 목표로 2005년 일본에서 탄생한 텐가는 현재 세계 60개국에서 누적 7,000만 개 이상 판매고를 기록한 세계 최대 섹슈얼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다. 국내에는 지난 2016년 한국지사를 설립해 활동하고 있다.

텐가 제품 중 핫텐가를 체험한 모 패널은 "원래 텐가는 어떤지 모르겠는데 우선 위에 돌리고 딸깍 누르면 예열 시작됨. 4분 기다리는데 이때부터 현타옴. 경건한 마음으로 넣었는데 처음에 넣고 거시기 타들어가는줄 알았음. 광고엔 45도라는데 첨엔 뜨거운 물에 넣는듯함. 익어서 나오는줄. 근데 뜨거우니까 조금 적응되더니 느낌은 괜찮음. 그리고 잠시뒤 현타옴.."이라는 리얼 리뷰를 들려주기도 했다.



말 그대로 게으른(Lazy) 남성들에게 딱인 면도날 정기배송 서비스. 일반 구매 대비 50% 가격도 저렴해, 체크할 만하다.



아자르는 이미 전세계 3억명이 사용하고 있는 라이브 채팅 서비스다. 

특히, 실시간 번역 시스템이 내장돼 있어, 전세계 어떤 이성과도 영상 통화가 가능해 다른 나라의 이성을 찾는 다면 추천하는 앱이다.




4K로 보는 가상 여친의 느낌은 어떨까?

4K직캠TV에서 론칭한 ‘4K직캠여친’은 SNS의 유명인들을 인터뷰해 출연진 선정에 차별화를 꾀한다. 기존의 무겁고 식상한 언론 인터뷰와는 달리 친근감있게 반말로 진행된다. 인터뷰어와 인터뷰이의 친근감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조성돼 출연자들은 편안하게 촬영에 임할 수 있다. 

출연자가 인터뷰라는 부담을 갖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소한의 장비로 4K 초고화질 촬영을 한다. 다양한 방송 경험 및 대인 마케터 경력을 가진 인터뷰어 ‘양태자’와 오랜 기자 및 방송 생활로 인터뷰와 프로그램 흐름을 조율하는 ‘벌구 기자’의 조합 역시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한 몫 한다.

특히 최근 출연자 걸그룹 아이리수의 멤버 유이나는 조회수 5만회가 넘으면 비키니로 DJ를 플레이하겠다는 화끈한 공약을 내세워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5 IB스포츠 WWE 생중계

WWE 프로레슬링의 플래그십 프로그램 ‘러’와 ‘스맥다운!’을 미국 현지 시간과 동시에 IB 스포츠에서 볼 수 있다. 

특히 로얄럼블 이후 레슬매니아로 가는 시즌을 맞이하고 있는 절정기라 놓치지 말아야할 시점. 

최근엔 한국 최고의 프로레슬러로 평가받는 조경호가 정식 WWE 해설진으로 합류돼 팬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기도 하다.


한편 ‘WWE를 까발려주마’는 유튜브는 물론, 팟빵 등 팟캐스트와 네이버 스포츠 라디오를 통해, 비디오/오디오로 만나볼 수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