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아이더, 멀티 웨어 ‘투 씨즌 자켓’ 출시

송가영 기자 songgy0116@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2월 11일 오전 11시 22분
아이더.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아이더가 늦겨울부터 초봄까지, 늦가을부터 초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는 ‘투 씨즌 자켓’을 출시했다.

먼저 램버비 자켓은 목을 감싸는 넥라인 디자인과 허리까지 심플하게 떨어지는 핏으로 활동성을 높였고 카키, 그레이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샤펠 자켓은 여성용 항공점퍼로 불리는 봄버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힙라인 아래로 떨어지는 긴 기장감을 갖췄고 소매와 넥라인, 주머니에 블랙 컬러 포인트를 넣었다.

이들 제품은 자켓 내부에 원단 형태의 패딩을 덧댄 안사시형 제품으로 패딩 충전재를 넣어 보온성을 강화하면서도 겨울철 패딩 다운과 달리 슬림한 외관을 갖추고 있다.

송제영 아이더 의류기획팀장은 “모던한 디자인은 물론 부담스럽지 않은 패딩 충전재 적용으로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짧아진 봄과 가을로 인해 가성비를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두 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는 투 씨즌 자켓이 좋은 소비자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