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2019 후디스맘 아카데미 개강
상태바
일동후디스, 2019 후디스맘 아카데미 개강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1월 20일 10시 0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디스.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일동후디스가 '후디스맘 아카데미'의 2019년 프로그램을 개강한다.

2008년부터 시작해 올해 20회째를 맞이한 후디스 아카데미는 사회가 함께하는 임신육아문화를 만들기 위한 일동후디스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지난해까지 총 1500건의 클래스를 진행했으며 협찬사 홍보나 부스 투어 없이 진행되는 '착한 산모교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아카데미는 △예비맘 클래스 △워킹맘 클래스 △출산맘 클래스 △부부 클래스 △마담 클래스 등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강의 프로그램과 문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있다.

올해부터는 기존의 예비 할머니들을 위한 '마담 클래스'를 '시니어 클래스'로 리뉴얼해 선보인다. 조부모 공동 육아가 늘어나는 시대에 발맞춰 손주와의 애착을 형성하고 육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출산의 두려움과 서투른 육아 정보로 걱정하는 예비 엄마, 아빠의 집이나 직장을 방문해 순산 응원 메시지와 출산 축하 선물을 전달하는 '홈∙오피스 어택' 이벤트도 전국으로 확대한다.

지난해 부모교육 전문기업 '그로잉맘'과 함께 진행했던 육아 코칭 프로젝트 '라이브 육아'도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재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네이버 카페 '후디스맘 아카데미'를 통해 매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과 소통을 더욱 활성화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맘 아카데미의 2019년 키워드는 '고객 소통, 고객 만족'"이라며 "이를 기반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소통의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