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넥슨, 모바일 MMORPG ‘스피릿위시’ 정식 출시

송가영 기자 songgy0116@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1월 17일 오후 5시 5분
[넥슨] 스피릿위시 1월 17일 출시.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넥슨이 17일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스피릿위시’를 출시했다.

스피릿위시는 낡은 삼포의 소유권을 두고 펼쳐지는 포욜라와 칼레바 왕국 간 분쟁 속에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해 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다.

파스텔 톤의 그래픽이 특징이며 멀티 캐릭터 전투, 전략 설정 시스템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넥슨은 정식 출시와 동시에 게임 모델인 배우 신세경의 일상을 게임과 접목해 영상으로 녹인 유튜브 광고를 공개했다.

또한 신작 출시를 기념해 런칭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오는 7일까지 게임에서 달성한 팀 레벨에 따라 캐릭터, 승급석, 레전드 장비상자, 마스터 피스 장비 상자 등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오는 31일까지 레이드와 난투장에 참여한 횟수에 따라 즉시 이동 주문서, 마스터피스 재련석 상자 등 아이템을 제공하고 공식 카페 가입자수에 따라 10만골드, 칼레바의 장비상자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김민규 넥슨 모바일사업A실장은 “국내 출시된 모바일 MMORPG 장르 중 최초로 세 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조작하는 멀티 전투 방식을 도입했다”며 “어린 시절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가슴 뛰는 모험을 담아낸 스피릿위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