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유시민 알릴레오 vs 홍준표 홍카콜라, 그림으로 대결해볼까? '아몰라홍Draw'
상태바
[영상] 유시민 알릴레오 vs 홍준표 홍카콜라, 그림으로 대결해볼까? '아몰라홍Draw'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유시민의 '알릴레오'와 홍준표의 '홍카콜라'를 독특한 시점에서 재미있게 비교한 영상이 등장했다.

유튜브 채널 '아몰라홍Draw'는 최근 '알릴레오 유시민 vs 홍카콜라 홍준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해 그림으로 두 채널을 비교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몰라홍Draw'는 "유시민의 '알릴레오'를 포털에 검색했는데 채널명이 나오지 않아 당황했다"며 "저는 유시민 작가가 따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방송을 하는 줄 알았다. 그러나 알고보니 '사람사는세상 노무현 재단' 채널 안에 카테고리가 추가 생성된 것이었다"고 설명했다.

반면 'TV홍카콜라'는 유튜브에서 바로 채널 검색이 돼 검색 면에선 '홍카콜라'가 더 위에 있다는 진단이다. 

그러나 '아몰라홍Draw'는 "두 채널이 대결구도로 가는 것 같은데 현재까지는 '알릴레오'가 완벽한 승 같다"고 개인적 의견을 밝히기도 했다. 

Screenshot 2019-01-17 at 11.25.40.jpg
'아몰라홍Draw' 콘텐츠가 눈뗄 수 없이 끝까지 보게 만드는 매력은 바로 그림이다. 팝아티스트 및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 중인 만큼 귀여운 그림을 끊임없이 그리기 때문에 이 그림을 보며 스토리를 듣는 재미가 쏠솔하다. 이번 영상 역시 '알릴레오'와 '홍카콜라'를 비교하며 유시민, 홍준표를 그림으로 표현해 재미를 줬다.

한편 '아몰라홍Draw'는 최근 '갖고 싶은 초능력 TOP 10'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각 초능력을 그림으로 표현하면서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했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아몰라홍Draw'는 유튜브 그림 채널로, 지난해 11월부터 개설돼 인기를 끌고 있다. 그림을 그리면서 이야기를 하고, 이야기가 있는 그림을 그린다는 취지 하에 귀여운 그림체와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세심함으로 사랑받고 있다. 홍보가 중심이 아닌, 정보공유가 중심인 '나는 유튜버다' 커뮤니티와 함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Aodie 2019-01-17 17:29:13
https://youtu.be/SXz2_hcAPhs
유시민의 알릴레오 구독자수는 조작된겁니다. 좌파들은 조작없이는 아무것도 못합니까?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