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해물탕 3인분 3990원! 맛은 어떨까? 가성비 전문리뷰 ‘잘먹는 지알’ 철저해부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1월 09일 오전 8시 10분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소비자 입장에서 전문 음식 리뷰를 진행하는 인기 유튜브 채널 '잘먹는 지알'에서 이번엔 홈플러스서 판매 중인 ‘바로 끓이는 해물이 가득 해물탕’ 제품에 대해 리뷰했다. 

'잘먹는 지알'은 1월 6일 유튜브 채널에 홈플러스 판매 상품인 ‘바로 끓이는 해물이 가득 해물탕’ 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리뷰에 쓰인 ‘바로 끓이는 해물이 가득 해물탕’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모든 재료가 손질이 끝난 상태로 밀봉 포장돼 판매되는 제품이다.

‘잘먹는 지알’ 진행자 G씨는 ‘바로 끓이는 해물이 가득 해물탕’을 시식한 후 “전체적으로 건더기가 실하고, 국물맛이 얼큰하고 시원하다”고 호평했다.

반면 다른 진행자인 R씨는 “전체적으로 다 좋았지만 꽃게가 없는 점과 건조보리새우의 식감이 조금 아쉽다”고 평했다.

‘바로 끓이는 해물이 가득 해물탕’ 정가는 3인분에 9,990원. 가격대비 평했을 때 갖은 야채들과 알, 곤, 새우, 백합, 홍합 등의 해물과 매콤한 맛의 양념육수가 더해져 시원한 맛이라는 총평이다. ‘잘먹는 지알’은 술안주나 밥반찬으로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잘먹는 지알’은 이번 리뷰제품인 ‘바로 끓이는 해물이 가득 해물탕’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꿀팁도 함께 전했다. 바로 오후 9시~11시 사이 타임할인을 노리면 된다는 것. 이 시간대엔 해당 제품을 60%가 할인된 금액인 3,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즉 3인분 양의 해물탕을 3,000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는 얘기다.

KakaoTalk_20190109_020147203.jpg
'잘먹는 지알'은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은 맛있는 음식을 리뷰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고 1인 가구가 증가하는 추세다보니 직접 요리를 해먹는 것보다 간단한 조리로 음식을 먹거나 저렴하고 맛있는 제품을 찾는 주머니 가벼운 젊은이들이 많아졌다. '잘먹는 지알'에서는 그에 맞는 간식이나 간편조리식, 쿠킹박스등을 소개하고 있다.

‘잘먹는 지알’ 유튜브 채널은 지속적인 영상 업로드와 자연스러운 먹방, 다양한 정보 전달 및 입담이 돋보이는 깨알 재미로 구독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