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Sh수협은행, 더 간편한 모바일뱅킹 앱 '헤이뱅크' 출시

조규상 기자 joec0415@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12월 06일 오후 2시 55분
art_1544074036.jpg
[컨슈머타임스 조규상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이 더 쉽고 간편한 모바일뱅킹 서비스 앱 ‘헤이뱅크(Hey Bank)’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Sh수협은행의 헤이뱅크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이 일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뱅킹거래 서비스만을 모아 제공하는 최적의 모바일 뱅킹 맞춤 서비스다.

헤이뱅크는 고객의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혁신적인 모바일 솔루션 UI·UX을 도입, 디자인을 간결하게 만들었다.

주요기능은 △자주 사용하는 계좌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대표계좌설정’ △상대방 전화번호 만으로 송금정보 확인 및 이체가 가능 ‘연락처 송금’ △공인인증서 등 보안매체 없이 100만원까지 즉시 이체 가능한 ‘간편이체서비스’ △최근 거래한 계좌에 대해서는 별도의 인증절차 없이 추가 이체가 가능한 ‘퀵송금’ △본인이 발급받은 모든 신용카드나 체크카드에 대한 조회 및 결제대금 확인이 가능한 ‘모든카드 이용조회’ 서비스 등이 있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헤이뱅크는 고객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꼭 필요한 금융서비스만을 구성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