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내년에도 전지현과 함께…전속모델 재계약
상태바
bhc치킨, 내년에도 전지현과 함께…전속모델 재계약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11월 16일 17시 36분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지현.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bhc치킨이 배우 전지현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로써 전지현은 지난 2014년 모델로 처음 발탁된 이후 6년간 bhc치킨과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bhc치킨은 책임경영을 강화하고 브랜드 정체성 유지와 가맹점 매출 증대 및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전지현을 재발탁하게 됐다.

'빅 모델'을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 전개가 가능해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하는 등 상생 경영을 이어가게 됐다는 설명이다.

앞서 bhc치킨은 지난 2014년 '치킨 전속 모델은 아이돌'이라는 업계의 관행을 깨고 톱 배우 전지현을 발탁했다. 이후 차별화된 제품과 빅모델 전략을 통해 지속 성장하며 업계 2위로 올라섰다.

그 동안 전지현은 총 9편의 TV 광고를 선보였다. 광고 마지막에 사용되는 '전지현 C~ bhc~'라는 음성은 브랜드의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 잡았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킨업계에서 6년 동안 톱 배우를 전속 모델로 발탁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이는 과감한 투자 마인드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 매출 증대와 상생 경영을 위해 합리적인 투자를 비롯한 다양한 노력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0 2018-11-25 12:44:05
앞으로의 전지현씨의 활약이 매우 기대가 되네요^^ bhc도 좋은 선택을 하신것 같고요! 앞으로도 많은 발전을 이루는 치킨메이커가 되셨음 합니다! 전지현씨도 앞으로가 매우 기대됩니다. 모두 화이팅!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