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위성호 신한은행장, 경기지역 산업공단 현장경영

조규상 기자 joec0415@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11월 14일 오전 10시 58분
▲ 위성호 신한은행장 (왼쪽)
▲ 위성호 신한은행장 (왼쪽)
[컨슈머타임스 조규상 기자] 위성호 신한은행장은 13일 경기 지역 중소·중견기업 현장을 방문하고 CEO들과 만찬 세미나를 갖는 등 현장경영을 진행했다.

위 행장은 먼저 인천에 위치한 대주중공업을 방문해 철강 생산 및 물류시설을 둘러보고 기업의 현황 및 전망을 경청했다.

이어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경원재 앰배서더 호텔에 경기지역 산업공단(남동·반월·시화·안산 등) 기업 CEO 48명을 초청해 ‘2019년 국내·외 경제 이슈 및 전망’이라는 주제의 강연을 듣고 만찬을 하며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쉽지 않은 경영환경에서 중소기업 운영에 힘쓰는 CEO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대중음악 속의 초일류 리더십’을 테마로 한 이두헌 밴드의 음악 공연을 함께 하며 고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했다.

위성호 은행장은 “기업금융 솔루션과 신한금융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해 고객의 성공을 돕겠다”며 “항상 기업의 고충과 애로사항에 귀 기울이는 든든한 상생의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