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하이트진로, 참이슬X헬리녹스 협업 패키지 출시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11월 08일 오후 5시 23분

하이트.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하이트진로가 아웃도어 업체와 손잡고 캠핑 패키지를 만들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참이슬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세계적인 캠핑 아웃도어 전문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테이블과 의자, 전용 소주잔으로 구성됐다.

헬리녹스의 대표 모델인 ‘체어원’과 ‘테이블오’ 제품에 참이슬 두꺼비 캐릭터를 적용했다. 매쉬 재질을 사용해 시원한 사용감과 휴대가 용이하다.

동아알루미늄이 제작한 전용 소주잔은 텐트 폴에 사용되는 알루미늄 재질을 사용해 가볍고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야외활동에 제격이다.

이번 패키지는 판매용이 아닌 참이슬과 헬리녹스의 소비자를 위한 감사 이벤트 증정용으로 활용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 20주년 브랜드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간 시너지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참이슬은 국내 소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항상 새로운 시도와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신선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