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베놈’ 풀바디 액션 무삭제 영상, 압도적이고 독보적 ‘역대급 포스’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10월 19일 오전 10시 16분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연일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베놈’의 액션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마블 최초 빌런 히어로의 탄생을 알린 영화 ‘베놈’(제공/배급: 소니 픽쳐스)이 짧지만 강렬하고 독보적인 액션 장면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올해 마지막 마블 히어로 무비이자, 밀려드는 신작 공세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베놈’은 빌런 히어로 베놈만의 액션을 담은 풀바디 액션 무삭제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영화 ‘베놈’은 정의로운 기자 에디 브록이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숙주가 된 후 마블 최초 빌런 히어로 베놈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공개된 영상은 SWAT(특수기동대)에 쫓기는 에디 브록(톰 하디)의 모습으로 시작해 시선을 모은다. 

완벽하게 포위당하고도 두려움 없이 오히려 “이러다 후회해요”라고 말하던 에디 브록은 이내 베놈으로 변신, 모두를 당혹시키며 특유의 강력한 포스를 드러낸다.

SWAT의 모든 공격을 무력화하는 베놈의 강렬한 능력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거대한 몸집으로 SWAT 대원들을 사정 없이 내팽개치고 공격을 가하는 그의 파워가 보는 이를 압도한다. 

또 건물 위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선보이는 공중 액션은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해 영화 속에서 펼쳐질 액션 장면들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실제 ‘베놈’의 액션 장면들은 제작진의 상당한 노력 끝에 만들어진 장면들로, 톰 하디 역시 이를 위해 촬영 전 수개월 간 무술 연습에 임했다. 이렇게 탄생한 다채로운 액션 장면들은 관객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영화 ‘베놈’은 전국 극장가 절찬 상영 중이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