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맥스클리닉, 브랜드 모델로 성유리 발탁…오일폼 시리즈로 활동 시작

송가영 기자 songgy0116@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10월 17일 오후 5시 32분
(1)맥스클리닉 레드 프로폴리스 오일폼.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맥스클리닉이 배우 성유리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맥스클리닉 모델로 발탁된 배우 성유리는 대표제품인 오일폼 시리즈의 신제품 ‘레드 프로폴리스 뉴트리션 오일폼’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레드 프로폴리스 뉴트리션 오일폼은 프리미엄급 성분인 브라질산 레드 프로폴리스와 프렌치 레드오일, 스페인 레드 알개를 함유해 보습감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자연 유래 거품 성분, 프랑스 와인으로 만들어진 레드 오일로 세안시 잔여물과 노폐물을 관리해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한결같은 투명한 유리같은 맑은 피부톤, 탄력있는 피부결로 오래도록 피부미인 자리를 지켜온 성유리는 맥스클리닉이 지향하는 건강하고 맑은 피부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다고 판단해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오일폼 시리즈는 이중세안 없이 한번에 피부를 깔끔하게 세정하고 촉촉하게 가꿔 피부 바탕의 기본을 만드는 0단계 스킨케어를 통해 클렌징부터 완벽한 홈케어를 실현해준다”고 덧붙였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