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스타에비뉴 코너’ 오픈

송가영 기자 songgy0116@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10월 17일 오후 5시 30분
[사진자료01]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에비뉴 코너' 오픈, 세계 최고 매장에 상생 더해 '화룡점정'.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롯데면세점이 명동본점에 ‘스타에비뉴 코너’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코너는 519㎡의 규모로 롯데호텔서울 신관 1층에 자리잡았다. 이는 기존 롯데호텔서울의 2층에서 운영됐던 로비 매장으로 브랜드 다각화, 면적 확대 등으로 이용자들의 편의증진을 위해 확장 오픈했다.

스타에비뉴 코너에는 총 80여개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입점하고 샵인샵 형태로 ‘블루밍 뷰티’를 선보인다. 주요 브랜드로는 더마벨, 블리블리, 메디큐브, 웨이크메이크, 마티덤, 바이오더마, 유세린 등이 있다.

롯데면세점은 명동본점 스타에비뉴 코너를 비롯해 명동본점 9층, 코엑스점 등에 블루밍뷰티를 운영하고 차별화된 콘셉트를 확대·도입할 예정이다.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한국의 쇼핑 랜드마크인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의 매력을 더욱 높이며 관광 산업 전반의 발전에도 이바지할 것”이라며 “롯데면세점은 동반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국내 유망 중소 브랜드들이 해외로 뻗어나가는 발판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