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페이크 러브' 일본어 버전 해외 음원 시장 강타
상태바
방탄소년단 '페이크 러브' 일본어 버전 해외 음원 시장 강타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10월 17일 10시 3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7455_257831_2816.jpg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일본어 곡'이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7일 아이튠스에 따르면 전날 자정 세계 시장에 공개된 일본 새 싱글 '페이크 러브'(FAKE LOVE) 일본어 버전은 세계 38개 지역 아이튠스 '톱 송'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아르헨티나, 칠레, 핀란드, 인도네시아, 베트남, 네덜란드, 스웨덴 등 대륙과 지역을 총 망라한 결과여서 고무적이란 평가가 나온다.

해당 곡은 방탄소년단이 지난 5월 발표한 앨범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 타이틀곡이다.

방탄소년단은 이 곡이 포함된 9번째 싱글 '페이크 러브/에어플레인 파트.2'(FAKE LOVE/Airplane pt.2)를 다음달 7일 일본 현지에서 발표한다.

'에어플레인 파트.2' 일본어 버전, '아이돌' 리믹스, '페이크 러브' 일본어 버전 리믹스 등 수록곡 4곡이 팬들의 귀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이들은 싱글 발매에 이어 11월 13~14일 도쿄 도쿄돔에서 콘서트를 연다.

이후 오사카 교세라돔, 나고야 나고야돔, 후쿠오카 야후오쿠돔 등지에서 시차를 두고 현지 팬들과 호흡하는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투어를 벌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