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 “신설 법인, 한국지엠 강화 위한 중요한 도약”

최동훈 기자 cdhz@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10월 16일 오후 4시 39분
PHOTO_20181016163557.jpg
[컨슈머타임스 최동훈 기자]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이 “지엠 코리아 테크니컬센터 주식회사(가칭) 설립은 우리 조직을 더 강하게 만드는 중요한 도약”이라고 말했다.

한국지엠은 16일 카젬 사장이 전날 임직원들에게 연구개발(R&D) 법인의 정당성을 설득하는 내용의 이메일을 보냈다고 밝혔다.

카젬 사장은 이메일에서 “신설 법인은 지엠의 글로벌 제품 개발 프로젝트를 확보하고 이를 효율적으로 실행함으로써 한국지엠의 위치를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지엠 본사가 한국지엠에 배정한 글로벌 콤팩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프로그램은 한국지엠의 능력을 인정하는 자신감의 표시”라며 “이는 지엠 코리아 테크니컬센터 주식회사 설립에 이어 한국지엠이 영업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경쟁력도 확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점점 더 경쟁이 심해지는 전 세계 자동차 산업에서 한국지엠 노사가 더욱 강하고 경쟁력 있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한 팀으로서 협력해 나가야 한다”고 당부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