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암수살인’ 주말 박스오피스 1위, 실관람객 호평속 ‘베놈’마저 제쳤다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10월 15일 오전 8시 54분
202017_접견_가로_PRESS_WEB.jpg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김윤석과 주지훈의 긴장감 넘치는 심리전과 담백한 연출로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새로운 범죄실화극의 탄생을 알린 영화 ‘암수살인’이 개봉 2주차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암수살인’(제공/배급: ㈜쇼박스)은 감옥에서 7건의 추가 살인을 자백하는 살인범과 자백을 믿고 사건을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실화극이다. 

▲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10월 15일 오전 7시 기준
▲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10월 15일 오전 7시 기준
10월 15일 오전 7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암수살인’은 개봉 2주차 주말 동안 55만2,864명 관객을 동원, 주말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0일 ‘베놈’을 제치고 역주행에 성공,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던 ‘암수살인’은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과 입소문에 힘입어 주말 박스오피스에서도 1위에 등극했다. 특히 ‘암수살인’은 좌석 판매율 19.1%로, 쟁쟁한 경쟁작인 ‘베놈’(17.2%), ‘미쓰백’(18.6%) 등을 제치고 좌석 판매율 1위를 기록하며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 ‘암수살인’을 본 관객들은 “김윤석, 주지훈 연기력 진짜 최고! 영화 보는 내내 압도 당했어요~”(트위터_my_sta****), “극을 시종일관 팽팽하게 잡아당기는 김윤석, 주지훈의 화학작용이 인상적!”(블로그_jimm****), “믿고 보는 배우들의 믿고 보는 영화! 역시 최고다!”(인스타그램_k_min****), “연기도 스토리도 배우도 매우 만족! 별 다섯개!”(인스타그램_mun_****), “스토리 탄탄했고 너무 놀랍고 소름돋았음. 배우들 연기는 장난없었고 어떤 메시지 전달하려는지가 보였다”(인스타그램_nam_kyo*****) 등 명배우들의 빈틈없는 열연과 진정성 넘치는 스토리가 선사하는 묵직한 울림에 대한 높은 만족도와 호평을 쏟아냈다. 

이처럼 실관람객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식지 않는 입소문 열풍으로 ‘암수살인’은 개봉 3주차에도 흔들림 없는 흥행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진정성 있는 스토리와 김윤석, 주지훈이 선보이는 강렬한 연기 시너지로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암수살인’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