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이현 키움증권 대표 , 뱅크샐러드와 MOU 체결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10월 10일 오후 3시 12분
▲ 이현 키움증권 대표(왼쪽)와 김태훈 레이니스트 대표
▲ 이현 키움증권 대표(왼쪽)와 김태훈 레이니스트 대표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이현 키움증권 대표가 개인통합자산관리 서비스인 ‘뱅크샐러드’를 운영 중인 ㈜레이니스트와 금융자산관리 서비스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 8일 체결했다.

㈜레이니스트는 개인통합자산관리 서비스 ‘뱅크샐러드’를 운영 중인 핀테크업체로 다운로드 수 200만을 돌파하며 온라인 자산관리 서비스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2018년 하반기 정부주관 ‘마이데이터 산업’의 금융분야 주관사로 선정되는 등 향후 데이터 기반 금융자산관리 분야에서 가장 주목 받는 회사다.

키움증권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현 키움증권 대표이사, 김호범 키움증권 고객자산관리 본부장, 민석주 키움증권 금융상품팀장, 김태훈 레이니스트 대표이사, 최재웅 레이니스트 CRO, 조욱진 PMO 등이 참석했다.

민석주 키움증권 금융상품팀장은 “뱅크샐러드와 업무 협력을 통해 본격적으로 온라인 금융자산관리를 위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며 “증권업에도 데이터 시대의 흐름에 맞는 서비스를 개발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