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현대h몰, 추석 맞이 특별 할인전 진행

송가영 기자 songgy0116@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09월 21일 오후 2시 12분
현대리바트 이미지.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현대h몰이 오는 30일까지 추석 맞이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현대리바트 인기가구 할인행사를 열고 매트리스, 유아동 가구, 붙박이 장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주요 품목은 뉴트 붙박이장, 꼼므 주니어 슈퍼싱글침대, 엔슬립 E3 퀸마이크로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등이다.

꼼므 주니어 슈퍼싱글침대 구매자에게는 침대 안전 가드, 뉴트 붙박이장 구매자에게는 옷걸이봉, 안면거울, 넥타이걸이 등을 추가 증정한다.

코오롱 패션 온라인 균일가전에서는 에어구스 다운 11종을 특별 할인 판매하고 베네통키즈 특별 할인전 등 20여개 대형 할인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 외에도 영화 미쓰빽, 스타 이즈 본 등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h몰 관계자는 “한가위 기간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추석보다 대형행사를 20% 늘리고 카드사 추가 할인 등 추가 혜택도 확대했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