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더 맨 블랙, 배우 그룹다운 꽃미모 ‘나병준 대표의 야심작’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09월 19일 오후 2시 54분
더맨블랙_꽃돌_이미지_0919.jpg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오는 10월 10일 화려한 쇼케이스를 선보일 10명의 멀티테이너 배우 그룹 ‘더 맨 블랙(The Man Black)’ 화보가 공개됐다.

평균 나이 22.5세, 배우 그룹답게 외모에서 남다른 아우라를 풍긴 이번 화보는 팬들을 설레게 만든다.

공식 데뷔 무대가 될 이번 쇼케이스는 열 명 멤버가 가진 각자의 재능과 이미지의 형상을 컬러로 나타냈다.

강태우는 레드, 고우진은 블루, 신정유는 핑크, 엄세웅은 퍼플, 윤준원은 그레이, 이형석은 네이비, 정진환은 브라운, 천승호는 오렌지, 최성용은 그린, 최찬이는 옐로우 컬러로 표현하고 함께 했을 때 하나가 된다는 의미로 ‘블랙’이라 칭했다. 각자 고유 컬러가 향후 활동 과정에서 보여질 이미지로 연결될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는 배우 프로듀서로서 차별화된 스타 트레이닝 시스템으로 배우 그룹을 만들어낸 나병준 대표가 인사말과 더불어 ‘더 맨 블랙’ 열 명 멤버들을 직접 소개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열 명의 멤버들은 ‘더 맨 블랙’ 타이틀곡을 선보이며 각자 노래, 미디어 퍼포먼스, 댄스 퍼포먼스, 웹드라마 스페셜 티저, 발매 예정 앨범 수록곡 등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주)스타디움측은 "‘더 맨 블랙’ 쇼케이스 소식이 전해지며 일본, 중국, 태국, 홍콩 등의 해외 업체에서도 업무 제휴 제안이 이어지고 있고, 쇼케이스때 해외 엔터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더 맨 블랙’ 쇼케이스는 10월 10일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2시에 진행된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