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해외여행 출국전 인천공항에서 다양한 혜택 누리세요"
상태바
신라면세점 "해외여행 출국전 인천공항에서 다양한 혜택 누리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 추석 인천공항점 행사.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신라면세점이 추석 연휴를 맞아 인천국제공항으로 출국하는 내국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 배우 지수를 초청해 랩시리즈 행사를 진행한다.

배우 지수는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들과 만나 신라면세점 랩시리즈 매장 방문, 추천세트 제품 소개, 사은품 증정, 룰렛 이벤트, 사진촬영 등의 이벤트를 함께할 예정이다.

또한 신라면세점은 오는 10월31일까지 인천공항점 단독으로 랩시리즈의 멀티 액션 페이스 워시, 레스큐 워터 로션, 에이지 레스큐 페이스 로션 등 베스트 제품 3종을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제2여객터미널에서는 디올 팝업스토어, 에스티로더 뷰티바 등을 운영하고 라프레리, 크리니크, 조 말론 런던, 프레쉬 등 화장품 브랜드의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유명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인기 제품 와일드 블루벨 코오롱,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오롱, 바질 앤 네롤리 보디크림을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디올과 함께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루즈 디올 울트라 루즈' 17종과 각인과 포장지 문구 서비스, 매직미러, 디지털 포토 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기 위해 인천공항을 방문한 고객들이 신라면세점에서 즐겁고 설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