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전국 27개 대학서 채용설명회 진행…하반기 신입사원 500여명 채용 계획
상태바
효성, 전국 27개 대학서 채용설명회 진행…하반기 신입사원 500여명 채용 계획
  • 박준응 기자 pje@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09월 12일 17시 3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 채용설명회.jpg

[컨슈머타임스 박준응 기자] 효성그룹이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앞두고 전국 27개 대학에서 채용 설명회를 실시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3일 한국외대를 시작으로 진행된 채용 설명회는 20일 고려대, 경북대, 울산과학기술원(UNIST)까지 전국 27개 대학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효성은 20일까지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올려드림' 이벤트도 진행한다. 효성 캠퍼스 리쿠르팅 참석 인증샷을 찍어 올리거나 웹진 사전 구독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효성그룹은 올해 하반기 500여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올해 신입사원 채용대상은 2019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로 학점, 외국어, 연령 등에 별도의 자격 제한을 두지 않는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27일 18시까지 효성그룹 채용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조현준 효성 회장은 "효성은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시장 속에서 끊임없는 혁신을 선도할 수 있는 인재,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추구하며 악착 같이 경쟁력을 확보한 인재들과 더 큰 도약을 함께 만들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