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프랜차이즈협회, 33기 연세대 프랜차이즈 CEO 과정 접수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08월 10일 오후 5시 57분

협회.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박기영)는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이 주최하는 ‘제33기 연세대학교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FCEO) 과정’ 수강생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연대 FCEO 과정은 2002년 개설된 국내 최고 권위의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 양성 전문 교육과정이다. 연세대 교수와 프랜차이즈 CEO 등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들이 맞춤 교육을 제공한다.

아울러 본사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창업을 준비 중인 모든 희망자들이 격변하는 경영환경에 대처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하고 각종 대안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커리큘럼은 △프랜차이즈의 구조와 핵심 △사업 구축 전략과 상권 분석 △노사 관리 및 분쟁 대응 △가맹점 모집 및 출점 전략 △고객 관리 전략 △해외 진출 법적 이슈 △성공 CEO 노하우 전수 등 기초부터 실무까지 전 과정을 다룬다.

수강생들은 연세대 상남경영원의 다양한 특전을 제공받고 수료 시 연세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수여 받는다. 1300여명이 소속된 연대 FCEO 총동문회 및 협회와의 적극적인 연계로 인적 네트워크 강화도 도모할 수 있다.

33기 연대 FCEO 과정은 내달 12일부터 12월 12일까지 12주 동안 매주 수요일 오후 3~6시 연세대 상남경영원에서 진행된다.

프랜차이즈 사업에 관심이 있거나 사업 개시를 준비 중인 창업 희망자부터 본사 대표∙임원까지 모두 수강 가능하다. 수강능력 심사를 거쳐 선착순으로 입학이 결정된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