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G유플러스, 2018 아시안게임 생중계·하이라이트 VOD 무료제공

송가영 기자 songgy0116@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08월 10일 오후 6시 6분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모바일TV 서비스 ‘유플러스 비디오포털’에서 2018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경기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다시보기(VOD)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아시안게임 기간 동안 유플러스 비디오포털 메인 화면에서 아시안게임 특별관 배너 및 메뉴를 제공해 시간, 장소 등에 제약없이 자유롭게 경기를 볼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LG유플러스 가입자 뿐만 아니라 타사 모바일 가입자도 이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에서, 애플(iOS) 이용자는 앱스토어에서 앱을 내려 받아 무료 회원가입 후 시청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실시간 중계와 경기 하이라이트 보고 선물 받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온 국민이 통신사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아시안게임 경기를 볼 수 있도록 모바일 무료 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실시간 경기는 물론이고 경기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영상을 유플러스 비디오포털에서 한번에 즐기며 대한민국의 선전을 모두 함께 응원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