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마블 아이언피스트’ 시즌2 티저, 전쟁 끝낼 업그레이드 강철 주먹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07월 23일 오후 3시 23분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넷플릭스가 ‘마블 아이언 피스트’ 시즌2 9월 공개를 확정 짓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마블 아이언 피스트’ 시즌2는 초인적인 강철주먹과 뛰어난 쿵푸실력을 지닌 아이언 피스트/대니 랜드가 뉴욕을 위협하는 범죄와 맞서 싸우는 이야기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시즌 1이 가족을 잃은 뒤 초인적인 힘과 무술 실력을 갖게 된 대니 랜드가 과거에 얽힌 진실을 찾기 위해 뉴욕에 다시 돌아오는 내용을 담았다면, 새로운 시즌에서는 사라진 마블 히어로 데어데블을 대신해 뉴욕을 지키겠다는 약속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이언 피스트의 모습이 그려진다. 여기에 아이언 피스트 특유의 친근하고 유쾌한 분위기와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이 더해져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아이언 피스트의 강철주먹과 액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은 이제는 ‘나의 도시’라고 부를 정도로 친숙해진 뉴욕 거리를 걷는 비장한 아이언 피스트를 비추며 시작된다. 뉴욕 곳곳에 도사리는 위험을 향해 한발도 물러서지 않겠다는 각오를 다짐하는 아이언 피스트, 악의 무리들을 날렵한 무술실력으로 차례대로 때려눕히는 짜릿한 액션을 선보이며 시즌 2에서 펼쳐질 한층 더 통쾌한 스토리와 액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전쟁을 끝내지 않겠다면 내가 방법을 찾아보지”라는 대사와 함께 불 주먹을 땅에 내려치는 엔딩 장면은 ‘마블 아이언 피스트’가 새롭게 선보일 풍부한 액션 볼거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강렬한 티저 예고편을 처음으로 공개하며 화제를 집중시키고 있는 ‘마블 아이언 피스트’ 시즌 2는 오는 9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