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규 IBK투자증권 대표, 케이엠제약·파마코스텍에 인증서 전달
상태바
김영규 IBK투자증권 대표, 케이엠제약·파마코스텍에 인증서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강일모 케이엠제약 대표이사와 김영규 IBK투자증권 대표이사.
▲ (왼쪽부터) 강일모 케이엠제약 대표이사와 김영규 IBK투자증권 대표이사

[컨슈머타임스 윤재혁 기자] 김영규 IBK투자증권 대표이사는 경기도 평택시 케이엠제약(대표이사 강일모)과 화성시 파마코스텍(대표이사 김재원)을 각각 방문해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를 전달했다.

'IBK베스트챔피언'은 IBK투자증권 고객 기업 중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도입한 자체 인증제도다.

케이엠제약은 치약, 칫솔 등을 제조하는 구강위생용품 전문기업이다. 뽀로로와 꼬마버스 타요 등 캐릭터를 활용한 영․유아용 구강청결제, 샴푸, 바디워시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기능성 치약 및 자가치아미백제, 탈모방지샴푸 등도 개발해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2016년 IBK투자증권 단독주관으로 코넥스에 상장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바탕으로 현재 IBKS제3호스팩과 합병을 통한 코스닥 상장을 추진 중이다. 코스닥 진입을 계기로 해외 진출과 사업다각화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파마코스텍은 의약용 화합물 및 항생물질 제조업 회사다. 고혈압, 천식, 알러지 등의 치료에 필요한 원료의약품을 생산, 판매하는 회사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등지에도 다양한 의약품을 공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 및 친환경 화학기술개발까지 연구분야를 확대하고 있다.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은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우수 기업에 대한 투자부터 경영컨설팅, 상장주관, 추가도약을 위한 자금조달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중소기업의 진정한 동반 성장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