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현대차증권, ‘한국투자SS 글로벌자산배분펀드’ 추천

이슈팀 issue@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07월 20일 오후 4시 15분

PHOTO_20180720161233.jpg
최근 미국의 금리 인상이 가속화 할 수 있다는 우려로 변동성이 커지며 안정적으로 시장 수익을 추구할 수 있는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현대차증권은 글로벌 다양한 지역과 자산에 투자해 변동성을 줄일 수 있는 ‘한국투자SS글로벌자산배분펀드’를 추천했다. 이 펀드는 2016년 5월부터 현대차증권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변동성이 큰 장세에도 지난달 26일 기준 3개월 2.01%, 1년 7.43%, 설정 이후 14.34%의 안정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1년 변동성 또한 8.42%로 매우 낮은 수준이다.

한국투자SS글로벌자산배분펀드는 기존 글로벌자산배분펀드와는 달리 상장지수펀드(ETF)를 통해 주식, 채권, 인프라 등 전 세계 다양한 자산에 분산투자한다. 또 세계적인 자산운용사 SSGA만의 탁월한 운용능력과 위험관리전략을 통해 낮은 변동성으로 안정적으로 수익을 추구한다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중위험, 중수익 상품을 선호하는 투자자 성향에 맞게 사전에 변동성 목표를 설정하고 운용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SSGA자산운용은 약 2880조원의 수탁고 규모를 가진 글로벌 3대 자산운용사로 액티브, 패시브, 스마트 베타 등 광범위한 운용 분야에 강점이 있다. 특히 세계 최초로 ETF를 개발한 회사로써 최고의 ETF 운용능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현재와 같은 저성장 저금리 시대의 유일한 투자 대안은 글로벌 자산배분이며 글로벌 자산배분은 오랜 글로벌 투자경험이 있는 믿을 만한 회사에 맡기는 것이 중요하다는 설명이다. 현대차증권은 “글로벌자산배분 펀드에 투자하면 보다 차별화된 투자 전략을 통해 안정적 수익증대 및 변동성 제한을 추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애드버토리얼)기사제공=현대차증권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