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모바일·IoT 고객 대상 '여름아 부탁해' 이벤트
상태바
LG유플러스, 모바일·IoT 고객 대상 '여름아 부탁해' 이벤트
  • 최동훈 기자 cdhz@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07월 17일 08시 5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HOTO_2018071784555.jpg
[컨슈머타임스 최동훈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여름을 맞아 모바일·사물인터넷(IoT) 고객들을 위한 판촉·경품 이벤트 '여름을 부탁해'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가입자를 동해안에서 진행하는 서핑 강습 패키지에 초청한다. 이와 함께 △서핑 체험·강습 △해먹존·썬베드·파라솔·음료 등 서피패스 서비스 △왕복 셔틀버스(강릉역-서피비치)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응모는 오는 2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당첨자는 24일부터 개별 안내된다. 선정 고객 500여명은 동반자 1인까지 무료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1000여명이 혜택을 받게 된다.

해변을 직접 방문하는 현장 고객들을 위한 선착순 이벤트도 열린다. LG유플러스는 오는 31일부터 내달 4일까지 닷새간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를 찾는 모바일 가입자 중 하루 2000명씩 1만여명에게 서피패스를 선착순 제공한다.

사전 응모나 선착순 입장 고객이 아니더라도 LG유플러스 모바일 가입자는 현장에서 다양한 추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서피비치에서는 LGU플러스 모바일 고객 전원에게 △전용 해변 라운지 △핸드폰 충전 서비스 △LG유플러스 서비스 체험 △전용 와이파이 △물품 보관함 등을 기본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홈IoT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경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나만의 홈IoT 활용 스토리, 서비스 이용 후기 등을 홈페이지에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 탄산수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 중 베스트 스토리로 선정된 3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U+홈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IoT 서비스 체험기를 등록하면 된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본격적인 여름 피서철을 앞두고 고객들이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바다 초청 행사와 경품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들이 한 여름의 덥고 습한 무더위를 이겨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