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환미로 유혹했던 청하, 두번째 티저는 과즙미 팡팡 '상큼하게 터져볼래'
상태바
몽환미로 유혹했던 청하, 두번째 티저는 과즙미 팡팡 '상큼하게 터져볼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711) 청하 _블루밍 블루_ 2차 포토 티저.jpg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청하가 이번엔 화사하고 상큼한 과즙소녀로 변신했다.

청하는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2차 포토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청하는 밝고 화사한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노란색 옷을 입고 입에 레몬을 가져다댄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앞서 공개한 1차 포토 티저를 통해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했던 청하는 두 번째 포토 티저에서는 완전히 상반된 콘셉트로 변신해 보는 이들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몬처럼 상큼하고 과즙미 터지는 청하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에 팬들도 호평을 남기고 있다.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와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로 연이어 음원 차트를 휩쓴 청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음악 및 콘셉트, 비주얼로 다시 한 번 팬들을 매료시킬 계획이다.

청하의 세 번째 이야기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