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까사마루, 신개념 결합형 ‘요술분리수거함’ 홈앤쇼핑 방송 론칭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06월 21일 오전 11시 32분
image1.png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까사마루 요술분리수거함이 22일 낮 12시 4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생방송 50분 동안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한다.
 
까사마루 요술분리수거함은 쉽게 분리하고 간편하게 재활용품을 버릴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홈앤쇼핑 방송 구성은 분리수거함 4단과 4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리필팩 4 box(1 box 52장), 재활용 쓰레기를 구분해 버릴 수 있는 네임 스티커 6종으로 구성했다. 
 
요술분리수거함의 가장 큰 장점은 사용하는 양에 따라 내 마음대로 단수 조절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2/4단 분리된 칸으로 돼 있어 공간에 따라 본체를 붙였다 떼었다 할 수 있어 최대 110L의 대용량 수납이 가능하다.
 
까사마루 요술분리수거함 본체는 화이트 컬러를 전반적으로 사용하고, 뚜껑은 블루 계열의 컬러를 입혀 여름과 어울릴 수 있는 청량감을 더했다. 또 본체 양 옆에 위치한 손잡이와 본체 하단 탈부착 바퀴는 무거운 쓰레기도 문제 없이 이동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분리수거함의 위생적인 관리를 위해 항균 99.9%·항곰팡이 0등급으로 곰팡이와 세균 번식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까사마루 요술분리수거함은 지난 5월 17일 CJ홈쇼핑 방송을 통해 매진을 기록했다. 까사마루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홈앤쇼핑 방송 론칭을 통해 모든 구매자들에게 싱크대 사이즈에 딱 맞는 ‘더모아 음식물 쓰레기통’ 제품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까사마루(CASAMARU)는 '까사'는 집, '마루'는 순 우리말의 ‘꼭대기’란 뜻이다. 보여주고 싶은 공간, 집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디자인하는 리빙 토탈 솔루션 브랜드다. 까사마루 요술분리수거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