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범블비' 드디어 베일 벗었다, 트랜스포머 스핀오프 또 하나의 신화 예약
상태바
[영상] '범블비' 드디어 베일 벗었다, 트랜스포머 스핀오프 또 하나의 신화 예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액션 블록버스터 '범블비'가 올겨울 개봉 확정과 함께 베일에 싸여있던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화제를 집중시키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로봇 캐릭터 범블비의 탄생과 초대형 액션 스펙터클을 담아낸 영화 '범블비'(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올겨울 개봉을 확정하며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2007년 전 세계를 열광시켰던 '트랜스포머'는 변신 로봇이라는 판타지를 스크린으로 완벽하게 재현해내며 많은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해까지 전세계적으로 43억 달러라는 천문학적인 흥행 수익을 거두며 명실상부 최고의 흥행 시리즈로 인정받고 있는 '트랜스포머' 성공 중심에는 최고의 캐릭터 범블비가 있었다.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 스펙터클을 선사하며 전 세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범블비의 새로운 이야기가 마침내 올겨울 베일을 벗는다.

이번 최초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새롭게 시작되는 블록버스터의 서막을 알리고 있다.

낡은 차에 불과했던 범블비가 매력적인 소녀 찰스와 만나면서 '범블비'라는 이름을 얻게 되는 탄생 스토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찰스를 지키기 위해 전투에 나서는 범블비의 모습은 스펙터클한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범블비 오리지널 탄생 스토리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범블비'는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자이자, '트랜스포머' 시리즈 창시자인 마이클 베이가 직접 제작을 맡아 전 세계적인 흥행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베일에 싸여있던 범블비 모습을 담은 1차 예고편을 전격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초대형 블록버스터 '범블비'는 올겨울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