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위성호 신한은행장, 충청지역 기업 돌며 현장경영 실시

조규상 기자 joecsketch@daum.net 기사 출고: 2018년 03월 14일 오전 10시 41분
▲ 위성호 신한은행장 (오른쪽)
▲ 위성호 신한은행장 (오른쪽)
[컨슈머타임스 조규상 기자] 위성호 신한은행장이 고객중심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2018년도 현장경영을 시작했다.

위 행장은 13일 충북 청주시 소재 그린광학(주)을 방문해 광학렌즈, 레이저미러 등 제품과 생산시설을 둘러보고 해당 산업분야와 기업의 현황 및 전망을 경청했다. 그린광학은 차세대 광산업을 주도하는 유망 중소기업이다.

이어서 위 행장은 그랜드 플라자 청주 호텔에서 대전·충청지역의 중소·중견기업 고객 대표들을 초청해 오찬 세미나를 시행했다.

오찬 세미나에서 위 행장은 주요 기업 대표 등 40여명의 고객들을 직접 만나 감사 인사를 전하고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위 행장은 오찬 세미나를 시작하며 “고객들의 한결 같은 성원에 감사드린다” 며 “기업의 성장단계별 맞춤형 금융지원과 글로벌 통합 자금관리 솔루션 등을 통해 고객들의 성공을 돕는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위성호 은행장은 계속해서 15일 호남, 27일 부산·울산·경남, 28일 대구·경북, 4월 3일 서울·경기 지역에서 총 450여명의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