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애경산업, 2018년 신입사원 모집…블라인드 채용

영업∙마케팅∙디자인 등에서 50여명 선발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03월 14일 오전 10시 44분

애경.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은 오는 8월로 계획된 신사옥 이전과 함께 ‘홍대시대’를 열어갈 인재를 모집한다.

애경산업은 2018년 신입(인턴)사원 50여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경영지원 △구매∙SCM △마케팅&온라인 △디자인 △영업 △연구 △생산 등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인턴활동 순서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오는 15일부터 내달 1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인턴합격자는 5월부터 2개월간의 인턴으로 활동한 뒤 평가를 통해 2018년도 신입사원으로 전환돼 근무하게 된다.

애경산업은 올해 채용에서 혁신적이고 도전적인 사고, 신뢰도 높은 인성, 깨끗한 성품 등 3가지 덕목과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직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사원을 선발할 방침이다.

애경산업은 이밖에 △법무 △화장품마케팅 △온라인마케팅 △온라인TM △신규사업 등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이수호 애경 인사팀장은 “올해 신입(인턴)사원 채용부터 블라인드 채용 방식을 도입해 서류∙면접 과정에서 최소한의 요건만 만족했다면 학교나 학점 등을 일절 보지 않는다”며 “생활뷰티산업에서 자신의 역량을 펼칠 인재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