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유정♥홍설 키스신 드디어 공개, 설렘이란 것이 폭발한다
상태바
'치즈인더트랩' 유정♥홍설 키스신 드디어 공개, 설렘이란 것이 폭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싱크로율 200% 드림캐스팅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오늘 개봉한 가운데, 화이트데이 개봉 기념 유정♥홍설 키스신 스틸을 공개했다. 

누적 조회수 11억 뷰 돌파, 회당 평균 100만 뷰를 기록한 동명 인기 웹툰을 영화화 한 '치즈인더트랩'(제작: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배급: 리틀빅픽처스)이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 오늘 개봉과 동시에 '유정♥홍설' 미공개 키스신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다. 이번 공개된 스틸은 영화 속 '유정'(박해진)과 '홍설'(오연서)의 로맨틱하고 설렘 가득한 키스신을 담고 있다.
2.jpg

원작 팬은 물론 영화 팬도 기다린 '유정♥홍설' 키스신 스틸은 풋풋한 매력과 함께 가슴 떨리는 긴장감마저 느끼게 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 완벽한 모습 뒤에 어딘가 위험해 보이는 '유정'과 반도의 흔한 대학생 '홍설'의 아슬아슬하면서도 달콤한 케미스트리를 그대로 담아내 두 사람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발전하게 될지 관객 호기심을 자극한다. 

개봉 전부터 눈이 호강하는 극강 영상미와 로맨스, 스릴러를 아우르는 장르적 쾌감으로 평단은 물론 관객의 폭발적인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화창한 봄을 맞아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도 따뜻한 설렘을 전하며 흥행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개봉하며 미공개 키스신 스틸을 전격 공개한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대한극장과 서울극장을 포함한 일반 상영관 및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