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걸이에 날개를 달다' 까사마루 윙즈 통풍 옷걸이 신제품 출시
상태바
'옷걸이에 날개를 달다' 까사마루 윙즈 통풍 옷걸이 신제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도자료] 까사마루_통풍옷걸이_신제품_출시_180313.jpg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리빙 토탈 브랜드 까사마루가 2018 S/S시즌을 맞아 신제품 윙즈 통풍 옷걸이를 선보였다.
 
까사마루에 따르면 기존 자사 논슬립 옷걸이는 슬림한 두께로 무거운 옷을 걸기보다 경량의 옷, 넥타이, 벨트, 스카프 등 가벼운 것을 걸 수 있었고, 탄력성은 강하지만 무게가 무거운 옷을 걸게 되면 쉽게 휘어지는 단점이 있었다.
 
까사마루는 그래서 기존 자사 논슬립 옷걸이의 불편한 점을 최소화하고, 장점은 극대화한 '윙즈 통풍 옷걸이'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옷걸이에 회전할 수 있는 날개를 달아 바람을 통하게 해 옷을 빠르게 건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옷걸이 부분이 라운드형으로 돼 있어 코트, 자켓 등 무거운 옷을 걸었을 때 형태를 망가뜨리지 않고 모양을 유지할 수 있다.
 
옷걸이 아래 후크는 옷을 이어 보관이 가능하고 날개 부분은 홈이 있어 가벼운 운동화, 속옷, 끈 민소매 등 옷을 걸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좁은 공간 인테리어에서도 활용하도록 제작된 것이다.
 
컬러는 핑크, 블루, 그레이 총 3가지로 각자 집안 인테리어 분위기와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도 넓혔다.
 
새롭게 출시된 까사마루 윙즈 통풍 옷걸이는 까사마루 공식 홈페이지 및 종합몰,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