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닉 “송지효 예쁨팩 올리브영 입점”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03월 13일 오전 9시 0분
d.jpg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마스크팩 전문기업 ‘제닉’이 내놓은 마스크팩 ‘셀더마’가 올리브영 일부 매장에 입점한다.

올리브영에 입점하는 셀더마 제품은 최근 ‘송지효 #예쁨팩’으로 SNS상에서 화제가 된 ‘셀더마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다. 투명한 제형의 마스크팩으로 웹드라마 속에서 송지효가 실제로 착용한 모습이 눈길을 끌면서 인기를 얻었다.

셀더마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는 10대와 20대 여성고객이 많은 수분 아이템 존과 마스크팩 존에 위치해 젊은 고객들을 집중 공략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특히 이번 입점을 기념해 셀더마는 이달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성민 셀더마 브랜드세일즈팀 부장은 “셀더마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의 인기에 힘입어 올리브영에서도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온라인, 면세점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까지 여러 유통망을 확보하면서 고객들이 보다 쉽게 셀더마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는 ‘뷰티에 스타일을 입힌다’는 컨셉으로 항상 새로운 개념의 마스크팩을 선보여 온 셀더마의 제품 전략과 송지효 효과가 더해져 론칭 한 달 만에 완판을 기록하는 등 대세 뷰티 아이템으로 인정받고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