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하게 돌아온 충전식 무선글루건 잭글루 시즌2, 업그레이드된 점은?
상태바
강력하게 돌아온 충전식 무선글루건 잭글루 시즌2, 업그레이드된 점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1.jpeg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전동공구 전문브랜드 핸즈파워툴이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한 강력한 충전식 무선 글루건 '잭글루(HCG-036LA)' 시즌2를 새롭게 출시했다.
 
잭글루 시즌 2의 가장 큰 변화는 디자인과 배터리 효율성으로, 시즌 1 제품색상이었던 화이트+블랙 색상을 그레이+그린 색상으로 변화를 줬으며, 충전식 배터리 특성상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를 위해 5분동안 미사용시 자동 전원차단 기능이 새롭게 탑재돼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를 막아 사용시간을 늘렸다.
 
잭글루 시즌 2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무선이다. 기존 전기코드 방식 글루건들은 선이 짧아 작업반경이 작을 수 밖에 없었지만, 무선방식의 잭글루는 이런 불편없이 전원 없이도 사용이 가능하다.
 
무선이라도 충전식이 아닌 AA 배터리를 사용하는 글루건이 많은데, 이는 지속적인 비용부담이 발생할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잭글루는 탈착이 가능한 리튬이온 배터리 팩을 사용해 약 500회 사용이 가능하다. 이는 건전지식 글루건 1회 사용시 소요되는 AA건전지 4개를 기준으로 볼 때, AA건전지 2,000개 절약효과가 있다.
 
글루건 성능을 평가하는 중요척도는 바로 예열시간이다. 아무리 사용하기 편한 무선이라도 예열시간이 오래걸리면 작업로스는 불가피하다. 잭글루는 이런 무선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오랜 기술적 검토를 거치면서 40초 미만의 쾌속예열이라는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제품을 탄생시켰다.
 
글루건의 용도는 보수, 공예, 취미등 그 범위가 매우 다양한 편으로, 최근들어 DIY에 대한 높아진 관심으로 그 활용도가 더욱더 넓어지면서 생활필수품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한편 핸즈파워툴은 옥션과 인터파크와 공동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옥션은 올킬을 통해 20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며, 인터파크는 쎈딜을 통해 22일부터 나흘간 23%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잭글루를 포함해 다양한 생활형 전동공구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핸즈파워툴은 'Cost Performance(가성비)' 중심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마끼다, 보쉬, 디월트, 밀워키 등 24개 전동공구 전문 브랜드 OEM 생산을 진행했던 풀리와 파트너십을 맺고 혁신적인 기술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전동공구 전문 회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