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상반기 'H-채용설명회' 개최
상태바
현대차, 상반기 'H-채용설명회' 개최
  • 박준응 기자 pje@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02월 20일 12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5~6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서 신청자 200명 대상

▲ 지난해 3월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열린 'H-채용설명회' 모습.
▲ 지난해 3월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열린 'H-채용설명회' 모습.

[컨슈머타임스 박준응 기자] 현대자동차가 2018년 상반기 채용설명회를 열고 우수인재 채용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현대차가 3월 5~6일 양일간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사전 신청자 중 200명을 초청해 2018년 상반기 채용과 관련된 'H-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채용 제도 안내 △직무 토크 콘서트 △경력직 채용 토크 콘서트 △채용 토크 콘서트 △장동선 박사 및 이대형 아트디렉터의 특별 강연 △선배사원 멘토링 등 총 6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현대차는 이를 통해 내달 2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2018년 상반기 신입 및 인턴 채용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채용 및 직무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대해 진솔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현업 직원들과 실제 수행하는 직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직무 토크 콘서트'에는 '친환경·자율주행·카 커넥티비티(Car Connectivity)·스타트업 육성' 등 현대차가 주력하고 있는 미래 혁신 전략 부문이 추가돼 현대차의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미래 자동차 산업을 주도하기 위한 현대차의 인재 채용 방향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경력직 채용 토크 콘서트'를 신설해 현대차 경력직 채용 제도에 대해 설명하고 실제 경험자에게 입사과정과 회사 내에서의 성장기와 향후 비전 등을 들어볼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이번 채용설명회에서는 예능 프로그램 '알쓸신잡(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2'에 출연해 화제가 된 현대차 미래모빌리티개발팀 소속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와 '베니스비엔날레' 한국관 예술감독을 역임한 이대형 현대차 아트랩(Art Lab) 팀장의 특강도 마련된다.

현대차는 채용설명회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지원자들을 위해 설명회 당일 실시간으로 현대차 채용 페이스북과 카카오톡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