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대학생 마케터 '그린어스 19기' 모집
상태바
이니스프리, 대학생 마케터 '그린어스 19기' 모집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02월 14일 14시 5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마케팅 실무 교육, 본사 인턴십 기회 제공

이니스프리.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 이니스프리는 내달 4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그린어스 19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그린어스는 브랜드 마케팅을 배우고 아이디어를 직접 기획하는 예비 마케터로 활동하게 된다. 지난 2009년 첫 창단된 이래 현재까지 500여명의 예비 마케터를 양성했다.

이들은 마케팅 전문가 교육과 이니스프리 실무진 멘토링을 통해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과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활동 최종 우승팀에는 상금이 수여된다. 우수 수료자들을 대상으로 이니스프리 본사 인턴쉽의 기회도 제공한다.

이니스프리를 사랑하고 브랜드 마케팅을 직접 경험해보고 싶은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내달 4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총 24명을 선발한다.

그린어스 19기는 3월 16일 발대식을 통해 공식활동을 시작하며 오는 7월까지 5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황도희 이니스프리 마케팅팀장은 "그린어스는 마케터의 꿈을 가진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익하고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구성해 예비 마케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