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홍진영 ‘잘가라’ 트로트차트 올킬, ‘제2의 배터리’ 탄생할까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2018년 02월 12일 월요일
20180212_hjy.jpg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홍진영이 '잘가라'로 트로트 차트를 올킬하며 '트로트 요정' 이름값을 또 한 번 증명해냈다.
 
홍진영은 지난 7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잘가라'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발매한 '사랑한다 안한다' 이후 1년 만의 신보다. 홍진영 신곡 '잘가라'는 그동안 홍진영이 발매한 음원들과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레트로 트로트로, 조영수, 김이나의 협업이 빛을 발하는 중독성 넘치는 곡이다.
 
'잘가라'는 음원사이트 멜론, 벅스 등 트로트 차트에 진입하자마자 1위를 차지하며 '믿고 듣는 홍진영'의 위엄을 입증했다.
 
현재 트로트 차트는 김연자부터 장윤정까지 내로라하는 가수들이 포진해 있는 상태다. 홍진영은 쟁쟁한 가수들을 제치고 '잘가라'로 1위를 차지하는 동시에, '따르릉', '산다는 건', '엄지척', '사랑의 배터리'까지 차트 10위에 올리는 저력을 과시했다. 또 홍진영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와 포털사이트 메인을 장식하며 '잘가라' 컴백의 화제성을 실감케했다.
 
한편 홍진영은 13일 KBS ‘아침마당’을 통해 '잘가라' 컴백 무대를 가진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