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블랙 팬서’ 최강의 숙적 에릭 킬몽거, 마이클 B. 조던은 누구? ‘그를 주목하라’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01월 23일 오전 11시 34분
still_03.jpg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2018년 마블의 첫 야심작 ‘블랙 팬서’ 내한 주인공 마이클 B. 조던의 화려한 연기 경력이 다시 한 번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메가폰을 잡은 라이언 쿠글러 감독과는 벌써 3번째 작품으로, 그의 페르소나로서 면모와 함께 지금까지 보지 못한 마블 영화 중 색다른 매력의 빌런 탄생을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 ‘블랙 팬서’(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내한을 이제 보름 앞둔 가운데, 국내 방문 예정인 주인공들이 벌써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블랙 팬서 역의 채드윅 보스만과 함께 그의 영원한 숙적이자 강력한 빌런으로 등장할 마이클 B. 조던이 바로 화제의 인물이다. 마이클 B. 조던은 블랙팬서, 티찰라의 영원한 숙적인 에릭 킬몽거로 분해 그를 향한 반발심을 그대로 표출할 예정이다. 더불어 와칸다 왕국의 유래 없는 분열을 초래하는 최강의 빌런으로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still_02 (1).jpg

1987년생인 마이클 B. 조던은 마블 영화에는 이번에 처음으로 합류했지만 이미 할리우드에서 정통성 있는 연기 내공으로 필모그래피를 차곡 쌓아온 연기파 배우다. 특히 ‘블랙 팬서’로 마블 첫 데뷔를 앞둔 라이언 쿠글러 감독과는 ‘오스카 그랜트의 어떤 하루’(2014), ‘크리드’(2015)로 연을 맺었으며 이번 작품까지 함께해 그의 페르소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두 작품으로 전세계 유수 영화제 입성 및 전미 비평가 협회 남우주연상 수상까지 했다. 

마이클 B. 조던은 라이언 쿠글러 감독과 함께 지금까지 보지 못한 매력적인 빌런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수많은 논의와 리허설을 거쳤다. 특히 그는 “에릭 킬몽거라는 캐릭터는 ‘다크 나이트’의 조커, ‘엑스맨’ 시리즈의 매그니토를 연상케 하는 인상 깊은 악역이 되고 싶었다”고 밝혔고, 그만큼 캐릭터 설정에 대한 남다른 고민과 의견을 보여줬다. 이처럼 할리우드를 이끌 차세대 대세 배우 마이클 B. 조던은 국내 영화 팬들 사이에서도 다시 한번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still_01 (1).jpg

영화 ‘블랙 팬서’는 와칸다의 국왕이자 어벤져스 멤버로 합류한 ‘블랙 팬서’ 티찰라(채드윅 보스만)가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둘러싼 전세계적인 위협에 맞서 와칸다의 운명을 걸고 전쟁에 나서는 2018년 마블의 첫 액션 블록버스터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새롭게 입성한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향연을 통해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히어로 영화의 재미를 선사할 블록버스터 ‘블랙 팬서’는 2월 14일 국내 개봉한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