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정기고 ‘Timeline’ 오늘(12일) 공개, 프라이머리 업고 수란 안았다

송수현 기자 admin@cstimes.com 2018년 01월 12일 금요일
[사진]정기고-(2).jpg
[컨슈머타임스 송수현 기자] 정기고가 신곡 ‘Timeline’을 발표한다.

정기고는 1월 12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Timeline(Feat.보이비)(PROD.프라이머리)’을 공개한다.

정기고는 지난해 데뷔 16년 만에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ACROSS THE UNIVERSE’를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줬다. 특유의 로맨틱한 창법, 감각적인 색채, 그루브한 감성으로 ‘정기고 유니버스’를 완성한 정기고가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와의 신곡 ‘Timeline’으로 2018년을 연다.

[온라인커버]junggigo-timeline.jpg
정기고 디지털 싱글 ‘Timeline’은 이별 뒤 헤어진 연인을 향해 느끼는 복잡한 감정을 자꾸 타임라인을 돌려보는 심리에 빗댔다. 정기고만의 가성과 미성을 넘나드는 표현력과 프라이머리만의 감각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져 세련된 감성의 곡이 탄생했다. 여기에 신흥 음원강자 수란이 작곡에 참여하고, 리듬파워의 보이비가 랩 피처링을 더했다.

정기고는 첫 정규 1집 ‘ACROSS THE UNIVERSE’를 프로듀싱하고,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해 정기고라는 아티스트의 정체성을 담았다. 이어 정기고는 이번에 히트메이커 프라이머리와의 작업으로 대중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또 다른 면을 보여준다.

정기고는 오는 13일 열리는 단독 콘서트 ‘정기고 라이브 2018’에서 신곡 ‘타임라인’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정기고 ‘라이브 콘서트 2018’은 지난 7월 1일 개최된 ‘2017 정기고 단독 콘서트 1322’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로, 13일 오후 7시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