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선미 컴백, 18일 엠카로 ‘주인공’ 본격활동 시작 ‘2018년 주인공 예약합니다’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01월 11일 오전 9시 55분
선미.jpg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선미가 18일 ‘엠카운트다운’으로 컴백한다.
 
컴백 발표 이후 연일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선미는 오는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주인공(Heroine)’ 컴백 무대에 오른다.
 
독보적인 분위기와 음악적 색깔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선미는 ‘엠카운트다운’ 출연 소식을 알리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지난 4일과 8일, 10일에 걸쳐 신곡의 제목 ‘주인공’처럼 색다른 분위기를 담은 6장의 이미지 컷이 공개되면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는 선미의 컴백 무대 소식에 팬들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선미는 지난 2013년 솔로 앨범 ‘24시간이 모자라’를 발표, 독특한 분위기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어 2014년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 을 발표, 타이틀곡 ‘보름달’로 대성공을 거두며 대세 여자 솔로 가수 대열에 합류했다. 

이어 지난 8월 발표한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는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100만뷰 돌파, 발매 이후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 달성을 포함 음악방송 5관왕에 오르는 등 막힘 없는 행보를 보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선미는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주인공’의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고 있다. 18일 오후 6시 신곡 ‘주인공’ 발매와 동시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